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1타 3만│체육쿠폰│신청방법│선착순│사전접수│3만원 환급

by 법돌이 2022. 1. 25.
반응형

1타 3만│선착순│신청방법│체육 쿠폰│사전접수│3만 원 환급

 

1타 3만 체육 쿠폰 들어보셨나요? 문화체육관광부에서 국민체육진흥공단과 함께 국민의 안전한 체육활동을 장려하고, 코로나 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실내체육시설을 지원하기 위해 내놓은 정책입니다. 이 정책은 선착순으로 접수가 이루어지기 때문에 이 글을 읽는 즉시 바로 신청하시길 바랍니다. 환급 업체로 등록해놓은 민간 실내체육시설과 비대면 체육강좌, 코칭 서비스 업체에서 3만 원을 환급해주는 정책. 1타 3만 신청방법 내용을 살펴보겠습니다. 

 

목차

1타 3만

1. 1타 3만 신청방법, 접수 홈페이지

 

들어가기에 앞서, 신청 홈페이지를 바로 안내하겠습니다. 

신청 홈페이지 바로가기
정책 브리핑 내용(지원대상, 자격 등) 바로가기

정책 브리핑 내용을 살펴보시거나 밑의 글을 읽으셔서 지원자격 등에 대해 숙지하시고 난 다음,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신청방법 정리>

 

1타 3만

쿠폰 신청 방법 정리 및 요약, 공지 링크는 밑에 있습니다. 

https://www.kspo.or.kr/smile/smile.jsp

 

가. 1타 3만 체육 쿠폰 홈페이지 메인화면 접속, 비장애인(일반, 경로)의 경우 1) 클릭, 장애인인 경우 2) 클릭. 장애인인 경우 장애인등록증 첨부파일이 필수입니다.

1타 3만

나. 결제하실 카드사 선택, 밑의 카드에 해당하지 않으면 반드시 카드사에 사전에 문의하고 신청하여야 합니다.

다. 이 외에 카드를 소지한 사람은 어떤 카드사로 신청을 해야 하는지 알기 위하여, 해당 카드사로 문의 후에 신청하여야 합니다. 카드사 잘못 선택해서 미환급 시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라. 카드 변경 희망시에는 신청기간 내(2월 6일까지)에만 1타 3만 체육 쿠폰 홈페이지에서 변경 신청할 수 있습니다.

 

마. 휴대폰 본인인증을 하면 됩니다. 

 

<쿠폰 신청자가 결제하는 방법>

 

가. 정해진 결제기간(2월 11일~3월 11일) (선착순)에 결제해야 합니다. 다른 기간에 결제하면 환급되지 않습니다. 그리고 정해진 결제기간 내에 소진 시까지 약 56만 명 선착순 적용되기 때문에 되도록 빨리 결제를 하여야 합니다. 선착순 종료 시에는 안내 카톡을 받을 수 있습니다. 

 

나. 신청했던 카드사의 카드를 사용하여 결제하십시오.

 

다. 환급대상업체에서 결제하여야 합니다. 홈페이지 내 환급대상업체 확인 버튼을 통해 환급 가능하며 네이버 페이 등은 인터넷 결제가 불가합니다. 결제 영수증 상단에 표기된 사업자 등록번호가 홈페이지 환급 대상 업체 찾기에 나오는 번호와 일치하는지 확인이 필수입니다. 

환급대상업체는 2월 6일까지 신규 신청/삭제 접수 마감되므로 2월 9일 이후에 확인하여야 합니다.

업체 확인하기 링크 바로가기
환급 대상 업체 등록하기 링크(민간사업자) 바로가기

 

라. 환급예정일은 2022년 3월 21일입니다.

 

 

2. 1타 3만 체육 쿠폰│구체적인 내용

 

1타 3만 체육쿠폰 사업은 환급업체로 등록한 민간 실내체육과 비대면 체육강좌 서비스 업체에서 누적 금액 8만 원 이상을 카드로 결제하면 이용자에게 3만 원을 돌려주는 사업입니다. 작년에는 약 52만 명 환급, 올해는 약 56만 명 추가로 지원합니다. 2월 6일까지 체육시설 비용 결제 시 사용할 카드를 1타 3만 누리집에 접수 및 등록하면 됩니다. 신청 링크는 밑에 있습니다. 

1타 3만 누리집 바로가기

환급은 2월 11일부터 3월 11일까지 사용한 금액을 기준으로 이용자가 신청했던 카드사를 통해 이루어집니다. 

 

 

* 당신에게 필요한 정보

무인점포│무인가게│아이스크림│창업비용│장점│초기 자본

부채 상환│상환자금 출처 조사│재산처분│자금 사용처│대비│방법

현금영수증│의무발행 업종│확대 시행│2022년 1월 1일

현금영수증│발급의무│위반│미발급 신고│포상금│신고방법

 

*출처=https://www.korea.kr/news/policyNewsView.do?newsId=148898372&pWise=main&pWiseMain=A6

 

반응형

댓글